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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ar game Write up/ FTZ 2018. 11. 14. 05:09

    이 문제는 14번 문제와 90% 동일 하다. 다른 것이라고는 포인터라는게 추가됬는데

    변수의 메모리 주소값이 같으면 풀리는 문제이다.



    이 코드가 문제코드!!!! 

    그렇다,, ㅇ,, 피곤해죽을거같다..


    main+32을 보면 eax와 비교하는 부분이 있는데 0xdeadbeef의 값이 하드코딩되어 있으므로 여기서의 주소값을 잡아서 뽑아내다보면 0xdeadbeef의 주소ㅓ값이 나오는다.


    그럼 이전 문제와 스택구조는 같을테니까 그대로 익스하면 된다.

    나도 내가 뭔말을 하는건지 모르겠다.. 오늘 오후에 다시 풀어봐야되겠다.. 그럼 20000


    ++ 2018.11.14 

    오늘 새벽에 했는데 잠결에 문제를 풀었다.. 근데도 풀렸,,///

    check 변수의 메모리 주소값과 0xdeadbeef이 일치하면 문제가 풀린다.

    그럼 check 변수의 메모리 주소값을 0xdeadbeef의 주소값으로 오염시켜주면 되는게 아닌가?

    일단 0xdeadbeef의 주소 값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위의 사진을 보면 된다.

    main+32을 보면 eax와 비교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잡고 주소값을 1씩 늘리다보면 0xdeadbeef의 주소값이 나오는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문제는 이전 문제와 스택구조는 같기때문에 생략하고 바로 스크립트를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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